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개 훈련을 위한 최상의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안개꽃더힐 2020. 6. 14. 03:47

본문


성공적인 개 훈련을 위한 최상의 방법



개는 여러 가지 이유로 훈련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거나 사냥하기 위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몇몇은 단지 그것을 즐기기 위해 훈련을 받는다.


개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인을 기쁘게 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애완동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여기 기사는 당신의 충실한 돌연변이들을 훈련시킬 때가 되면 조언과 조언을 해준다.




당신이 당신의 개 또는 강아지와 함께 나무 상자 훈련을 할 때 그들이 그것에 익숙해지도록 가장 잘 하는 것이다.


문이 열려 있는 상자 안에서 개가 편안해 보일 때, 문을 천천히 걸어 잠그고 전선 사이의 공간을 통해 그에게 먹인 간식으로 보답함으로써 개가 상자 안에 더 잘 적응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10초 정도와 같은 작은 기간으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상자 속 시간을 늘려라.


강아지가 화나면 너는 너무 빨리 나아가는 것 같아.




당신의 개가 훈련 시간에 잘 행동할 때, 침착하게 그에게 상을 주어라.


만약 당신의 개가 훈련 명령을 제대로 따른다면, 침착한 동물에게 그 행동을 보상하는 것이 허용된다.


여러분이 매우 기뻐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훈련 상황이 통제되지 않게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러분의 반응을 조절하십시오.


개 훈련 시간 동안 가능한 한 침착하도록 노력해라.




두 마리의 개를 너무 가까이 묶어 놓지 마십시오.


사슬이 얽히면 개들이 다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몸집이 큰 개는 자신을 풀어주려고 애쓰다가, 전적으로 우연히 작은 개를 목졸라 죽이거나 으스러뜨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이 당신이 강화하려는 행동을 하는 바로 그 순간에, 구두로 승인 명령을 내리라.


"네"는 같은 방식으로 몇 번이고 반복해서 말할 때 아주 잘 통한다.




개에게 명령을 전달할 때는 목소리를 단단하고 수평으로 유지하십시오.


그들은 네 목소리의 이런 어조를 알고 그것을 곤경에 처한 것과 연관시킬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개가 징계 어조와 다른 종류의 명령의 구별을 깨닫도록 도울 수 있다.




항상 개똥을 준비해라.


당신은 당신의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때 그에게 보상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의 개는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알아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을 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가축을 훈련시키는데 성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먹이를 주는 시간과 제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스케줄을 반드시 지키도록 하라.


이것은 강아지와 강아지가 언제 밖으로 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주의를 주고, 여러분은 강아지가 실내에서 난장판을 만들기 전에 반드시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적절한 시간까지 기다리는 연습을 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하루 일정은 규칙적인 배변 휴식, 규칙적인 훈련 시간, 그리고 한 시간의 좋은 운동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적절한 운동 없이는, 여러분의 개는 훈련 기간 동안 집중하는 것을 어려워할 것이다.


운동을 잘 하는 개는 반응성이 좋고 만족도가 높은 개다.




당신의 개의 훈련은 결코 끝나서는 안 된다.


강아지로서 그들을 훈련시키는 것을 멈출 필요는 없다.


지속적인 복종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행동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할 때, 부정적인 행동은 멈춰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처음부터 좋은 행동 습관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나쁜 습관을 들이는 것보다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이 더 쉽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거지가 아니라고 완강히 말한다면, 절대로 당신의 식탁에서 그에게 음식을 주는 것에 예외를 두지 말라.




사고는 당신의 강아지가 밖으로 나가도록 훈련하는 부분이다.


교육 활동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즉시 처리하십시오.


사고를 빨리 치우지 않으면, 애완동물이 지저분한 냄새를 맡고 같은 자리에서 다시 제거해 버릴 수도 있다.


냄새를 중화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을 구입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개 훈련을 실시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개들은 그들이 얼마나 그들 주변의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싶은지 잘 알려져 있다.


그래서 개들은 그런 방식으로 훈련된 개를 곁에 두는 것을 좋은 개로 만든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네 다리를 가진 친구를 더 쉽게 훈련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줬으면 한다.